Consulting

메인 페이지 Consulting Consulting Leaflet

Consulting Leaflet

브랜드 컨설팅 상품별 소개자료

전체 파일 다운받기

  • 01브랜드경쟁력 진단 컨설팅

    우리 브랜드의 시장 내 위상, 고객이 생각하는 우리 브랜드의 현실을 소비자 조사를 통해 조사·진단하고 브랜드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전략적 가이드를 제공하는 데이터 기반 브랜드 전략 컨설팅 상품입니다.

    PDF 다운받기

  • 02브랜드 / 마케팅 전략 수립

    KPC가 보유한 체계적 방법론을 활용하여 브랜드가 직면한 이슈별 브랜드 관리 실행방안을 제시하는 컨설팅입니다. 해당 컨설팅에는 브랜드 방향성 도출을 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설계, 브랜드간 시너지 극대화를 위한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효과적 브랜드+침투 및 관리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등이 포함됩니다.

    PDF 다운받기

  • 03브랜드 화폐가치 평가 컨설팅

    KCP가 특허 취득한 방법론인 「KPC 화폐가치 평가 방법론™」으로 고객이 보유한 브랜드의 정확한 가치를 측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를 기반으로 합리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사용료를 산출하여 자산으로서의 브랜드 활용 가치(수익성)를 화폐 단위로 제시합니다.

    PDF 다운받기

  • 04브랜드 네임 / 디자인 개발 컨설팅

    단순한 브랜드 네임과 디자인 개발이 아닌 기업활동 및 소비자에 대한 전략적 분석을 토대로 명확한 방향 설정을 바탕으로 개발합니다. 기업 및 기관, 지자체 등의 다수의 개발사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PDF 다운받기

  • 05소셜 빅데이터 & 패널 인사이트 컨설팅

    갈수록 중요성이 높아지는 소셜 빅데이터에 대한 체계적 접근을 통해 기업 브랜드 경쟁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소셜 빅데이터 & 패널 인사이트 컨설팅」은 소셜 빅데이트와 패널(정기조사) 데이터를 결합하여 소비자 빅데이터를 정확히 해석하고 브랜드가 나아가야 할 방향과 인사아티를 연간 수시로 제공합니다.

    PDF 다운받기

  • 06패널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컨설팅

    고객이 언제 어떤 장소를 방문했는지, 웹에서 어떤 콘텐츠를 이용하고 자주 사용하는 앱이 무엇인지, 어떤 브랜드의 상품을 결제했는지 등 패널 고객의 실제 구매행동 정보를 수집한 빅데이터를 활용합니다. 이를 통해 이탈이나 유입 등 고객의 행동을 예측하고, 타겟 고객에게 딱 맞는 맞춤 혜택을 적시에 제공하기 위한 전략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PDF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