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wledge

메인 페이지 Knowledge NBCI News

NBCI News

2019년 여성용화장품 업종 NBCI 보도자료

2019.03.11

5284

설화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더하며 럭셔리 뷰티 브랜드로서 도약을 이어가고 있다.

설화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더하며 럭셔리 뷰티 브랜드로서 도약을 이어가고 있다.

 여성용화장품 업종의 NBCI평균은 75점으로 전년 대비 1점 상승했다. 모든 브랜드가 1점 상승했다. 설화수는 80점으로 8년 연속 1위를 했다. 후가 74점으로 2위, 에스티로더가 72점으로 3위로 평가됐다.
 
 설화수는 피부에 가장 최적화된 상태로 최상의 효과를 주는 제품을 끊임없이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글로벌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더해가며 국내 시장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럭셔리 뷰티 브랜드로서 도약을 이어갈 계획이다. 우수한 제품 경쟁력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활동으로 앞으로도 여성용 화장품의 리딩 브랜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후는 재구매율이 높은 뛰어난 품질, 궁중 스토리를 담은 디자인, 럭셔리 마케팅 방식으로 소비자를 사로잡았다. 후 한방연구소 연구원이 한방 원료를 엄선해 제품에 담고 있다. 궁중 문화유산을 접목해 스토리가 있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성용화장품 브랜드의 경쟁력은 상승세에 있다. 니즈 변화에 대한 대응, 브랜드 정체성 소구 등이 조사 결과에 반영된 것으로 해석된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목록